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파온라인4] 예쁜 유니폼 추천(4)
    게임/피파온라인4 2020. 3. 10. 02:05
    반응형

    피파온라인4 예쁜 유니폼 추천 네번째입니다.

    요즘 예쁜 유니폼이 별로 없네요..


    이번에 소개할 팀은 바로바로

    잉글랜드 EFL 리그 2, 즉 4부리그에 속한 '스티버니지'라는 팀입니다.

    현실에서는 사실 들어보지도 못한 축구팀이지만

    지난 글에 이어서 이번에도 사실상 스폰서때문에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짜잔

    장쑤 쑤닝이 삼성이었다면 스티버니지는 버거킹입니다.

    축구 유니폼에 버거킹 마크가 있으니까 참 신선하네요.

    버거킹 솔직히 맛있음.

    상의는 흰색베이스에 빨간색으로 세로줄이 있고, 소매는 빨간색입니다.

    하의도 빨간색이고 양말도 빨간색입니다.

    온통 빨갛네요..

    근데 사실 인게임에서는 상의가 거의 흰색으로 보입니다.

    뒷모습도 보시면 상의는 그냥 흰색이죠.

    등번호에 저 노란 점들 때문인가

    뭔가 모르게 중국 국대느낌이 나는건 왜일까요?

     

    멀리서 본 모습입니다.

    뒷모습은 진짜 중국 국대같네요.

    체감 실력 마이너스 됨...

    300x250

    게임 대기실 모습입니다.

    버거킹마크가 당당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음은 인게임 모습들입니다.

    버거킹 많이 먹어주세요.

    병지형님 깜짝출연

    시무룩한 김영권

    페널티킥 내주고 현타온 김영권

    위에 사진 보면 팀 엠블럼도 보이는데 사슴모양이라서 예쁩니다. 

    버거킹이 워낙 특이해서 사슴모양 엠블럼은 묻혔습니다.


    사실 예쁜 유니폼이라기보다 이번엔 특이한 유니폼이었습니다.

    스티버니지의 버거킹 유니폼입고 즐겜들 하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